오클라호마 주립대 감독 마이크 건디, 비평가들을 비난한 후 사과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outlookindia1 작성일24-11-06 18:41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건디 감독은 낯선 영역에 있습니다. 건디 감독은 오클라호마 주립대에서 20시즌 동안 169승을 거뒀고, 그 중 18시즌 연속 보울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그의 팀은 이번 시즌 빅 12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우승 후보 중 하나였지만, 토요일 TCU와의 경기를 앞두고 카우보이는 홀로 최하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카우보이스(3-6, 0-6)는 6연패를 기록 중이며 정규 시즌 패배를 피하려면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좌절감을 느낀 건디 감독은 월요일 주간 미디어 세션에서 반대론자들을 향해 일침을 가했습니다.
건디는 “대부분의 경우 부정적인 의견을 표명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비용을 지불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돌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가족을 돌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직업을 돌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기분이 나아지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고 불평할 의무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밤에 잠자리에 들면 다른 사람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 하기 전과 똑같은 실패자입니다.”
그는 “월요일 미디어 통화에서 제 발언으로 불쾌감을 느낀 분들께 사과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의도는 수년 동안 저희와 이 프로그램을 지지해준 팬들을 불쾌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건디는 이전에도 사과를 한 적이 있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를 '중국 바이러스'라고 부른 후 사과했고, 그해 말에는 극우 성향의 원 아메리카 뉴스 네트워크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스타 러닝백 추바 허바드와 불화를 일으킨 후 다시 사과한 바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